국민과자 ‘새우깡’이 ‘편의점 팝콘’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편의점 자체브랜드(PB) 상품이 기존 제조사 브랜드(NB) 상품을 제치고 편의점 스낵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PB상품은 대체로 기존에 판매량이 높았던 브랜드 상품간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것이다.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이색 조합과 색다른 맛을 내며 소비자들의 구매심
1운전자 안도의 한숨…6주간 상승했던 주유소 기름값 둔화
2“데이터 90%는 쓰레기”…바이오 빅데이터 제대로 활용하려면
3윤 대통령과 금주령
4 민희진 신드롬?…모자·티셔츠·크록스 줄줄이 ‘완판’
5美 기준금리 동결에 비트코인도 '꽁꽁'
6검찰, ‘아내 살해’ 미국 변호사에 무기징역 구형…“반성 없어”
7美 4월 고용 17.5만건 증가…예상치 크게 밑돌아
8심장병 앓는데…中여대생, 교수 강요로 달리기 후 사망
9일본서 ‘치아 자라게 하는 약’ 나왔다···가격은 얼마?